• 서브비주얼01
 

2022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 조찬기도회 참석!(데일리굿뉴스 기사)


지난 3월 23일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에서 개최한 조찬기도회에 


한빛교회 임정대 목사님과 HCS 교사분들이 참석했습니다^^



국회,시도의원들과 목사님, 성도님 30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한 예배와 기도회 통해 


고양시 복음화와 민족 복음화에 뜨거운 가슴과 비전을 품는 시간이었습니다. 



더불어 하나님나라의 역사와 사회를 책임지는 크리스천리더 양성을 위해


시작한 우리 한빛크리스천스쿨 개교 소식도 전하고 왔습니다~!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 책자에 HCS 개교 소식도 실렸답니다!!♥



 

 

 

 





[데일리굿뉴스 기사]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 

2022 1차 조찬기도회 개최 

 

코로나 펜데믹의 장기화로 2년 간 중단됐던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최명일 목사)가 주최하고 덕양구기독교연합회(회장 강관중 목사)와 일산기독교연합회(회장 육기환 목사)가 협력하는 나라와 민족과 고양시 발전을 위한 1차 조찬기도회가 3월 23일 순복음원당교회(고경환 목사)에서 개최됐다. 

 
코로나 확산 예방을 위한 철저한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속에서 진행된 1부 예배는 박동찬 목사(수석부회장 일산광림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서 고경환 목사(자문위원 순복음원당교회)는 ‘일개 나부랭이-주여 나를 떠나소서’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우리는 지렁이, 구더기 같은 존재다. 그러나 예수님은 구더기 같은 나를 구원해 주셨고, 목회자로 사용해주심에 감사하자. 이제 우리 모두 목회자는 영혼구원을 통해 성도들에게 평안을 주고 정치인은 국민의 평안을 위해 힘쓰자”라고 강조했다. 

이어 임성택 목사(일기연 부회장 일산그리스고교회)가 ‘나라와 민족(남북관계 안정, 비핵화와 평화통일, 코로나 종식을 위하여’, 박한수 목사(일기연 수석부회장 제자광성교회)가 ‘한국교회(동성애 반대, 차별금지법 반대, 이단 퇴치) 갱신을 위하여’, 김부일 목사(덕기연 부회장 화전중앙교회)가 ‘고양시의 발전 및 성시화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합심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송기섭 목사(부회장 벽제벧엘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순서에서 대표회장 최명일 목사(행복한교회)는 환영사에서 “코로나로 2년 간 멈췄던 조찬기도회에 많은 목회자들께서 참석해 주심에 감사드린다. 연합을 통해 힘을 얻고 고양시의 성시화를 위해 힘쓰자. 앞으로도 건강한 고양시, 건강한 교회를 만들어 나가는 일에 함께 협력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격려사에서 오성재 목사(증경회장, 성은숲속교회)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조찬기도회를 준비한 대표회장 및 임원들의 수고를 격려한다. 새로운 시작을 열었으니 다시 힘차게 고양시의 복음사역을 이뤄나가자”라고 말했다. 

유관재 목사(증경회장, 성광교회)도 “지도자는 새로운 길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 포괄적 차별금지법은 창조의 질서를 무너뜨리고 진화로 돌아가는 어리석은 짓이다. 창조의 세계는 좋았던 것으로 돌아가야 한다. 이것이 질서를 세우는 일이다. 질서를 망가지면 나라가 망가진다. 다시 하나님의 질서를 세워 나가는 일에 고양시와 고기총이 연합해 함께 이뤄 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축사를 통해 “항상 고양시의 발전을 위해 기도해 주시는 연합회 목회자들께 감사를 드린다. 코로나로 인해 교회들이 신앙과 방역의 중간지점에서 많은 고민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줄 안다. 특히 자체 방역단을 조직하여 교회뿐만 아니라 지역의 방역을 위해서도 힘써 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를 드린다. 고양시도 여러 차례 목회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1,400개 교회에 지원금 및 방역물품을 전달하며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했는데 도리어 불우이웃 돕기 등 많은 후원을 베풀어주셨다. 새로운 시대 전환에 고양시도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길용 고양시의회 의장도 “어려움을 이겨내시고 고양시 발전을 위한 조찬기도회가 다시 열리게 됨을 축하하며 고양시의 발전을 위해 의회도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와 함께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도회에는 목사, 사모, 성도 및 시장, 시의장, 국회, 도, 시의원 및 내빈 등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순복음원당교회는 참석자들에게 식사비와 선물을 제공했다.

출처 : 데일리굿뉴스(https://www.goodnews1.com)

원문 :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 2022 1차 조찬기도회 개최 < 글로벌선교방송단 < 교계 < 기사본문 - 데일리굿뉴스 (goodnews1.com)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22-03-25 16:55

댓글 3

honey233
2022-03-30 22:22
고양시를 위해 기도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nsuni123
2022-03-26 17:05
저도 조찬 기도회를 참석했었는데, 고양시 복음화에 대한 뜨거운 마음이 느껴졌던 시간입니다!
keh2604
2022-03-25 17:58
복음화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모습이 참 감동입니다. 대안학교와 아이들, 세계 복음화를 위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