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브비주얼01
 

한빛크리스천스쿨이 고양기독교총연합회(고기총)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한빛크리스천스쿨(HCS)고양기독교총연합회(고기총)이 업무협약(MOU) 체결했습니다.

2024년 4월 24일에 한빛크리스천스쿨(HCS)와 고양기독교총연합회(고기총)이 업무협약(MOU) 체결했습니다.

한빛크리스천스쿨 교장/이사장(한빛교회)와 고양기독교총연합회 육기환 회장(은혜교회)은 고양기독교총연합회의 복음화와 기독교대안학교의 상호협력을 통해서 주님의 뜻을 이루는데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임정대 목사(한빛크리스천스쿨 교장/이사장)는 "요람에서 무덤까지"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으로 교육받고, 성경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살아가야 할 필요성과 기독교 대안학교가 그 기초가 되고 그 실천의 장을 통해서 기독교인으로서 살아가고 기독교인으로 양육되고 훈련되는 것의 중요성을 이야기 했습니다.

육기환 목사님(고기총회장)은 지금 세속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고, 공교육에서 충족되지 않는 기독교 학생들 교육, 그리고 급격하게 신앙을 이탈하고 있는 아이들과 학생들에 대한 특단의 대책이 필요하고, 기독교 대안학교가 절실하다는 의견을 피력했습니다. 그리고 한빛크리스천스쿨이 그 역할을 잘 감당했으면 하는 바램을 표시했습니다.

임정대 목사(한빛크리스쿨)는 고양시의 아이들과 학생들의 기독교교육, 그리고 기독교인으로서 공부를 하고, 인생과 진로에 대한 기독교적인 지도를 통해서 평생을 그리스도인으로서 훈련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의견을 피력했습니다.

한빛크리스천스쿨은

2022년에 개교해서 선교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전과정에 신입생을 모집해서 교육하고 있고, 수시로 입학생과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24-04-24 23:53